공지사항
 
가입/탈퇴/정보관리
제품정보 관련
주문/결제관련
배송관련
취소/반품/교환관련
기타
 
VIP 회원등급제 안내
지식등급제 안내
마일리지 안내
무통장입금안내
배송안내
교환/반품/환불안내
세금계산서 발급안내
현금영수증 발급안내
카드전표 발급안내
엑시옴매장 안내
전국엑시옴대리점안내
 
1:1문의
 
탁구대 A/S 신청
무료 카달로그 신청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 고객센터 > FAQ
 
번호 제목
24 결제시 플러그 인 설치가 되지 않을때?
23 에스크로 결재중 키보드보안 실행 실패의 경우 대처법
 

1. Windows 7 을 사용하시는 고객님 중 에스크로 결재창 이후 키보드 입력도중 아래의 오류창이 나타났을 경우

 

2. 열려있는 모든 '인터넷 익스플로어' 창을 닫아주세요.

 

 

3. 윈도우의 시작 버튼을 눌러 '인터넷 익스플로어' 프로그램을 찾아주세요.

 

 

 

4.인터넷 익스플로어 프로그램에 마우스를 가져가 우측버튼을 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을 클릭

 

 

5. 만약, 시작 버튼을 누르신후 인터넷 익스플로어 를 찾지 못하셨다면 모든프로그램 에서 확인하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6. 인터넷 익스플로어 프로그램에 마우스를 가져가 우측버튼을 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을 클릭

 

 

7. 새롭게 실행한 창을 이용하여 www.champion.co.kr 를 이용하시면 정상적인 결재가 가능하십니다.

22 모바일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 지원 지불수단 안내
21 상품 구매 후 마일리지 적립이 되지 않아요
20 쇼핑몰의 가격이 부가세 포함인가요?
19 세금계산서 발급신청 가능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18 인터넷 안전결제(ISP)란 무엇인가요?
17 법인카드 사용시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16 무이자 행사 카드인데 일반할부로 결제되요.
15 입금했는데 미결제로 나와요?
14 신용카드 결제를 하는데 계속 오류가 나요.어떻게 하나요 ?
13 카드결제가 되지 않아요
12 주문취소/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11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10 영수증/ 신용카드전표가 필요합니다. 어떻게 발급받나요 ?
9 현금영수증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8 신용카드 영수증 출력을 미처 못했어요.어떡하죠?
7 추가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6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5 주문 중 처음화면으로 돌아가는 현상 발생시 대처법
4 무통장 입금시 계좌안내
3 에스크로 서비스란?
2 모바일 (스마트폰) 결제시 주문완료 페이지 반드시 확인
1 윈도우 64비트 운영체제 이용시 결제 플러그인 설치가 안될경우 조치법
 
1
 
 
인터넷 고객센터 : 1588-5650 FAX : 02-2285-0466 본사영업부 : 02-2285-0441 FAX : 02-2285-0466
E-mail : cs@xiom.co.kr 사업자등록번호 : 123-86-30174 통신판매업신고 : 2013-경기안양-00269
사업자소재지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오리로 16(구: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박달2동 681) 대표이사 : 김영열
본사 :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92 광화문오피시아 502호(구:서울시 종로구 신문로1가 163 광화문오피시아 502호)
Copyright ⓒ 2006 XIOM Co.,Ltd. All rights reserved.